겨울에 더 매력적인 강원도 여행지 – 평창 & 인제 여행코스 추천❄

겨울에 더 매력적인 강원도 여행지 – 평창 & 인제 여행코스 추천❄

올스테이 2019-11-27 12:17:37 신고

겨울 대표 여행지 평창 |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겨울 풍경 속으로 떠나요

평창 대관령 양떼목장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입니다

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몸을 웅크리게 되지만 계속되는 실내 활동이 답답하게 느껴질 때가 있죠. 그럴때일수록 가까운 곳으로 짧은 여행이 필요한 것 같아요.

겨울이면 더 매력있는 도시 평창과 인근의 관광명소, 숙소들을 소개할게요. 인생샷은 물론이고 즐길거리, 볼거리 가득한 평창 여행을 떠나봐요!



평창 송어 축제

강원도의 겨울을 제대로 즐기는 법

평창 송어 축제
평창 송어 축제

평창의 대표적인 겨울축제인 ‘평창 송어축제’는 강원도의 자연을 만끽하기 최고에요. 얼음낚시, 맨손잡기, 썰매체험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으니 가족, 연인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세요.

  • 축제기간 : 2019.12.21~2020.02.02
  • 주소 :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경강로 3562
  • 전화번호 : 033-336-4000

평창 송어 축제 근처 숙소 추천

켄싱턴 호텔 평창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송어축제 패키지로 축제를 즐기기 최적화 된 호텔
2. 강원도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내추럴 뷰
3. 온돌룸, 캐릭터룸 등 다양한 객실옵션 보유

외관

켄싱턴호텔 평창 전경

켄싱턴 호텔 평창은 오대산 국립공원 쪽에 위치해 평창의 대자연을 감상하기 좋은 곳이에요. 송어축제 행사장인 오대천 둔치와도 차량으로 10분거리라 축제를 즐기기에 최적이죠. 용평리조트알펜시아 스키리조트와도 매우 가까워요!

최근 선보인 ‘평창 송어 축제 패키지’수페리어/켄싱턴/포인포 객실1박, 수영장&사우나 2인, 그린밸리 조식뷔페 2인, 송어축제 낚시 입장권 2인으로 구성되는 알짜배기 상품이랍니다.

로비

켄싱턴호텔 평창 로비
켄싱턴호텔 평창 로비

밝고 쾌적한 로비는 넓은 규모를 자랑해요. 최근 평창동계올림픽 당시 IOC 위원들이 묵었던 숙소인 만큼 올림픽 테마로 전시도 이루어져 구경거리가 쏠쏠하네요.

객실

켄싱턴호텔 평창 수페리어 더블룸
켄싱턴호텔 평창 코리안 스타일 룸(온돌)
켄싱턴 호텔 평창 어메니티

객실타입은 수페리어/켄싱턴/키즈룸/스위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멋진 오대산 뷰가 훌륭해요. 또 온돌룸 옵션이 있어 가족여행에도 적합하죠. 기본 어메니티가 충실하게 갖춰져 있으나, 칫솔과 치약은 따로 제공되지 않으니 챙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켄싱턴호텔 평창 포인포 캐릭터룸
켄싱턴호텔 평창 포인포 캐릭터룸 키즈 어메니티

유아 여행객들을 위해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포인포’로 꾸며진 룸은 아이들의 취향저격 그자체에요. 또, 이 객실의 경우 키즈어메니티가 같이 제공되어 더욱 좋아요.

부대 시설

켄싱턴호텔 평창 애니멀팜
켄싱턴호텔 평창 실내수영장

부대시설로는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애니멀 팜과 추운 날씨에도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이 준비되어있어요. 통유리로 정원이 보이기 때문에 탁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답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산 속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아주 좋은 호텔”

북적이는 관광지가 아닌 곳에 위치해있어 힐링하기 최적화된 호텔 근처 월정사와도 가깝고 자체 캠핑, 공원, 수영장 시설을 잘 갖추고 있어 가족동반객들을 많이 봄. 주변에 시설이 없어도 전혀 불편하지 않은 편히 쉬어갈 수 있는 호텔 – Kyumi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인제 자작나무 숲

인생샷 보장하는 겨울 대표 관광지

인제 자작나무 숲

새하얀 자작나무 숲의 풍경은 언제나 경이롭지만 흰 눈이 내린 겨울,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뽐낸답니다. 탐방로와 전망데크가 잘 되어있으니 가벼운 산행에도 좋고, 설원 속에서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최고에요.

경사가 가파른 편은 아니나 산이니 편안한 신발과 따뜻한 옷차림은 필수이며, 입·하산 시간을 잘 지켜 안전한 여행을 하는 것 잊지 마세요! (동절기 14:00까지 입산가능 / 17:00까지 하산)

인제 자작나무 숲 근처 숙소 추천

별들의 기침 펜션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자작나무 숲에서 차로 5분거리
2. 정성가득한 조식 무료 제공
3. 개별 바비큐 시설 보유

외관

별들의 기침 펜션 외관
별들의 기침 펜션 외관

별들의 기침은 소나무로 둘러싸여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펜션이에요. 인제 자작나무 숲에서 차로 5분거리에 있어 관광에도 좋고, 깊은 산 속에 있어 맑은 공기와 빛나는 별을 감상하기 좋은 힐링 여행지로 최고에요.

객실

별들의 기침 펜션 객실
별들의 기침 펜션 주방
별들의 기침 펜션 거실

편백나무와 흙을 활용해 내추럴한 무드가 돋보이는 객실은 2인실(3개룸)이 있는 본채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이용하기 좋은 독채 1채(복층)로 구성되어있어요. 거실의 커다란 창너머로 보이는 시원한 뷰가 깊은 휴식을 도와줄 것 같아요.

주방에는 냉장고와 전기주전자, 전자렌지 등 취사도구가 준비되어있어 편리해요.

별들의 기침 펜션 거실
별들의 기침 펜션 욕실

자연친화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별들의 기침에서는 최근 환경부의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에 동참하고 있어 기존에 제공하던 일회용 어메니티는 더이상 제공되지 않아요.

하지만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와 같은 기본 샤워용품은 리필형 디스펜서에 제공되니 이외 필요한 개인 세안 용품은 따로 챙기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부대 시설

별들의 기침 펜션 바비큐장

별들의 기침에서는 예약시 요청하는 경우에 한해 무료 조식과 개별 바비큐장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무료조식은 정성가득한 샌드위치와 수제함박스테이크가 제공되어 든든한 아침을 맞을 수 있어요.

개별 바비큐장은 객실마다 있어 편리하고 룸으로 이루어진데다 히터가 있어 겨울에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답니다. 두가지 서비스 모두 당일 예약은 불가하니 잊지말고 미리미리 신청하기로 해요!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기에 완벽한 곳”

고요한 숲 속에서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하고 아름다운 공간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대관령 양떼목장

끝없이 펼쳐진 설원을 볼 수 있는 겨울 명소

대관령 양떼 목장
대관령 양떼 목장
대관령 양떼 목장

양떼목장의 드넓은 초지는 겨울이면 새하얀 눈으로 뒤덮여요. 새하얀 설원은 영화 러브레터의 풍경이 떠오를 만큼 이국적인 풍경을 선보여요. 겨울이라 양은 방목하지 않지만 건초주기 체험은 가능하니 귀여운 양들과의 만남도 기대해보세요!

  • 주소 :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 마루길 483-32 대관령양떼목장
  • 이용시간 : 동절기 11월~2월 9:00-17:00 (매표마감 16:00)
  • 이용요금 : 대인 6,000원 / 소인 4,000 / 48개월 미만 영유아, 국가유공자 본인, 대관령면민 무료
  • 전화번호 : 033-335-1966

대관령 양떼목장 근처 숙소 추천

라마다 호텔 & 스위트 바이 윈덤 강원 평창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10만원대로 즐기는 가성비 호텔
2. 차로 10분 거리에 다양한 관광명소
3. 애견동반이 가능순수양떼목장 운영

외관

라마다 호텔&스위트 바이 윈덤 강원 평창 외관

라마다 호텔은 자연 속에 있으면서도 관광명소들과 매우 가까워 여행에 참 좋은 숙소에요. 차로 1분거리에는 용평리조트, 9분거리에는 알펜시아 스키장과 대관령 양떼목장이 있답니다. 또 평일 숙박시 10만원 미만으로 예약이 가능해 가성비 최고죠.

로비

라마다 호텔&스위트 바이 윈덤 강원 평창 로비

고급스럽고 깔끔한 로비는 호텔의 첫인상을 더욱 좋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체크인은 로비에서 15:00이후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시간은 12:00까지로 넉넉한 편이에요.

객실

라마다 호텔&스위트 바이 윈덤 강원 평창 스위트
라마다 호텔&스위트 바이 윈덤 강원 평창 스위트
라마다 호텔&스위트 바이 윈덤 강원 평창 스탠다드 욕실
라마다 호텔&스위트 바이 윈덤 강원 평창 빌라 스위트

라마다 평창은 모든 객실이 복층구조로 이루어져있으며, 냉장고전자렌지가 있어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 테라스욕조도 배치되어있기때문에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도 좋고 롱스테이에도 좋은 구조에요.

스탠다드/디럭스/스위트의 객실타입 외에도 빌라 스위트라는 독채형 타입이 있어 좀 더 프라이빗한 것을 원하거나 많은 인원이 갈 경우에도 문제없어요. 빌라스위트에는 식기류와 조리에 필요한 취사도구까지 제공되어요.

부대 시설

라마다 호텔&스위트 바이 윈덤 강원 평창 레크레이션
라마다 호텔&스위트 바이 윈덤 강원 평창 순수양떼목장

지하 1층에는 지루함을 덜어줄 레크레이션 시설이 구비되어있으며, 그 외에도 바비큐센터, 실내 사우나와 피트니트센터, 코인세탁소 등의 부대시설이 있어 편리해요.

최근 호텔 뒤쪽에는 순수양떼목장이라는 작은 목장도 운영하고 있으니 일정상 불가피하거나 반려동물과 함께일 경우 이곳을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호텔 내부에는 동반불가)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편안하게 잘 쉬다 갑니다-!”

얼마전에 한번 투숙했었는데 가격 대비 너무 청결하고 숙소 컨디션 및 전망도 좋아 아주 만족했습니다. 숙소 외부에도 조경이 예쁘게 잘 되어있고 작자만 양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대관령이라는 느낌을 받기에 충분했습니다 ㅎㅎ 간단하게 산책 할 수 있는 길도 있어서 조식 이용 후 소화 시킬 겸 산책하고 예쁜 카페도 호텔 내부에 있어서 커피 한 잔을 마지막으로 아주 만족스럽게 이용했습니다 -! 저는 가족들과 방문했는데 커플이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재방문 하고싶은 호텔입니닷 -EUNBI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평창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한국관광공사,아고다,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대관령 양떼목장, 플리커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