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11월 셋째 주 ‘띠별 운세’

[카드뉴스]2019년 11월 셋째 주 ‘띠별 운세’

이데일리 2019-11-09 00:07:00 신고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19년 11월 셋째 주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관운과 시험운이 좋고, 기대하지 않은 횡재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이 의외의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60년생 - 그동안 쌓은 연륜이나 경험을 잘 살리도록 하세요.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72년생 - 문서나 계약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싸움은 말리고 흥정은 붙이도록 하세요.

84년생 - 새로운 시도나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귀인이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연인이 생길 수도 있어요.

△소띠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잠시 방심을 하다가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61년생 - 성실한 태도와 겸손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잘난 척하거나 우쭐해 하지 마세요.

73년생 -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노력하세요. 콩심은 데 콩나고, 팥심은 데 팥이 날 거에요.

85년생 - 능력 이상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한번 마음먹은 일은 끝까지 밀어붙이세요.

97년생 - 너무 자신의 실력을 과신하거나 자만하지 마세요. 뛰는 사람 위에는 나는 사람이 있어요.

△호랑이띠

뜻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쉽게 얻은 것이라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세요.

62년생 -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삼가도록 하세요. 매사에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참고 인내하면서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도록 하세요.

86년생 - 주변의 유혹이나 달콤한 말에 주의하세요. 마음이 동하는 일이 있어도 참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봐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해야 할 때입니다.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끼어들지 마세요.

△토끼띠

명예와 재물이 함께 하는 기분 좋은 시기입니다. 기다리던 소식이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수 있어요.

63년생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도록 하세요. 자신의 것이 아니라면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새로운 사람이나 낯선 사람은 멀리 하세요.

87년생 - 다른 사람의 실수나 잘못을 너무 나무라지 마세요. 물이 너무 맑으면 물고기가 살 수 없어요.

99년생 - 오해를 부를 만한 언행은 삼가야 할 때입니다. 특히 주변의 이성들을 함부로 대하지 마세요.

△용띠

적극적인 행동과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앉아서 기다리려고 하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64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말 한번 잘못했다가 구설에 휘말릴 수 있어요.

76년생 -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모색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집 안팎으로 분위기를 바꿔보도록 하세요.

88년생 - 작은 일에 신경쓰지 말고 대범하게 행동하세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무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취해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뱀띠

취업이나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자신의 주장을 너무 고집하지 마세요.

65년생 -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주변의 충고를 잘 새겨들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 있어요.

89년생 -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을 잃지 마세요. 어려움은 잠시이나 기쁨은 오래 이어질 거에요.

01년생 - 꾸준히 앞만 보고 나아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말띠

경쟁보다는 대화와 타협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불필요한 싸움을 벌이지 마세요.

54년생 - 자신보다는 조직이나 단체를 먼저 생각하세요. 주변 사람들과 상부상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돈보다 의리와 신용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킬 수 없는 말이나 약속은 하지 마세요.

78년생 - 불평이나 불만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들을 수 있어요.

90년생 - 철저한 자기관리와 책임감이 필요한 때입니다. 시간을 낭비하거나 게으름을 피우지 마세요.

△양띠

마지막 순간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마세요. 자칫 거창하게 시작한 일이 용두사미가 될 수도 있어요.

55년생 -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들어줄 수 없는 부탁은 깨끗이 거절하세요.

67년생 - 한꺼번에 여러 가지 일을 벌이지 마세요.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을 파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도록 하세요.

91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키도록 하세요. 주위에 경쟁자나 방해꾼이 나타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지나친 낙관이나 방심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운의 변화가 많으니, 주위 상황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56년생 - 자신의 능력에 벗어난 일은 벌이지 마세요. 특히 목돈이 들어가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강하면 부러지기 쉬우니, 적당히 휘어지세요.

80년생 - 위험 부담이 높은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괜히 자존심을 앞세웠다가 큰 코 다칠 수 있어요.

92년생 - 일보다는 휴식과 재충전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불필요한 약속도 조금 미루도록 하세요.

△닭띠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57년생 - 함부로 남을 믿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알 수 없어요.

69년생 - 자신의 지위와 본분에 충실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을 지세요.

81년생 - 한 두 번의 실수에 좌절하지 마세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주위에 대한 배려와 관심이 필요한 때입니다. 자신이 먼저 따뜻한 말 한 마디 건네보세요.

△개띠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베풀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나친 과음이나 과식도 삼가도록 하세요.

58년생 - 자신보다는 못한 사람이라도 무시하지 마세요. 자칫 사소한 일로 적을 만들 수 있어요.

70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입니다. 섣부른 결정이나 판단은 피하도록 하세요.

82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도 클 수 있어요.

94년생 -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때입니다. 준비가 부족한 일을 서둘러 시작하지 마세요.

△돼지띠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무조건 다른 사람을 좇기 보다는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세요.

59년생 - 불필요한 외출이나 이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남에게 흠잡힐 만한 일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도록 하세요.

83년생 -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손윗사람과의 갈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자신의 주관과 소신을 지켜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휘둘리지 마세요.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