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10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카드뉴스]2019년 10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이데일리 2019-10-27 00:07:00 신고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9년 10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이번 주는 사람들과 어울리며 시간을 보내는 게 좋아요.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거나 부끄러워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짝이나 평생의 친구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는 게 좋아요.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 보이지 마시고요.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지도 마세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 있어요.

△양자리 : 이번 주는 무엇보다 대인 관계에 힘쓰는 게 좋아요. 주변 사람들이나 친구들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마시고요. 특히 윗사람이나 선배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 두세요.

△황소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인생에 하나의 전환점이 될 수 있어요. 앞으로 새로운 인생, 새로운 삶을 살게 될 수도 있고요. 새로운 변화,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작은 시작이 당신의 미래를 바꿔놓을 수도 있어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규칙적인 생활과 관리가 필요한 시기에요. 매사에 무리하지 말고 적당히 페이스를 조절하세요. 과음이나 과식도 피하고, 충분히 휴식을 취하는 게 좋아요. 평소보다 일찍 잠자리에 드는 것도 좋을 거에요.

△게자리 :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한꺼번에 너무 많은 일을 벌이지도 마시고요.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사자자리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에요.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움직이세요. 매사에 침착하고 냉정한 태도를 보이는 게 좋아요. 흥분하거나 감정적인 모습을 남에게 보이지 마세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말보다 행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머리로 고민하지 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히세요. 가만히 앉아 있으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어요. 부지런히 발로 뛰어야 그만한 성과가 있을 거에요.

△천칭자리 : 웬만하면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자칫 호의를 베풀고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고래 싸움에 새우 등이 터질 수도 있고요.

△전갈자리 :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평소보다 외모나 옷차림에 신경쓰는 것도 좋아요.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고요. 남들이 알아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당신이 먼저 보여주세요.

△사수자리 :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고요. 언제든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염소자리 :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하는 시기에요. 당신의 직감이나 판단을 한번 따라보세요. 평소에 안 하던 일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조금 어려운 일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고요. 의외의 일에서 의외의 성과를 거둘 수도 있어요.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