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편할 수가~’ 바쁜 아침,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초간편 헤어 뷰티템’

‘이렇게 편할 수가~’ 바쁜 아침,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초간편 헤어 뷰티템’

디지틀조선일보 2019-10-25 10:18:33 신고

기사입력 2019.10.25
  • 매일 아침 출근 전쟁을 벌이는 현대인들이라면 에게는 1분 1초가 아쉽고, 머리 손질이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다. 귀차니스트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한 사용감은 물론,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헤어 뷰티템에 주목해보자. 한번 쓰면 헤어 나올 수 없는 간편 헤어 뷰티템들을 제안한다.

    씻어 낼 필요 없어요! 환절기, 건조함에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주고 싶다면

    실크테라피 ‘뉴트리티브 크림 헤어팩’은 환하게 빛나는 실크 머릿결로 케어 해주는 씻을 필요 없는 고영양 크림 헤어팩이다.


  • 실크테라피 ‘뉴트리티브 크림 헤어팩’
    ▲ 실크테라피 ‘뉴트리티브 크림 헤어팩’

    깊은 보습력의 판테놀이 생기 있는 모발로 유지시켜주며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고영양 실크 성분과 고수분 판테놀이 함유된 포뮬러가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 전체에 실크 보호막 케어가 특징이다. 또한 실크 코팅 위로 빛이 반사되어 움직임에 따라 360도 윤기도는 엔젤링 여신 머릿결을 선사한다. 매일 귀찮고 번거로운 트리트먼트 하기 귀찮다면 씻을 필요 없는 헤어팩을 추천한다.

    추워진 날씨에 매일 샴푸가 귀찮다면

    코랩 ‘드라이 샴푸’는 언제 어디서나 물 한 방울 없이 간편한 스프레이로 하얀 가루가 남지 않게 기름지고 떡진 머리를 방금 샴푸 한 것처럼 향기롭고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 코랩 ‘드라이 샴푸’
    ▲ 코랩 ‘드라이 샴푸’

    새로운 제조공법으로 검은색 모발에도 하얀 가루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기름지고 떡진 머리의 유분을 잡아주어 방금 샴푸 한 느낌으로 상쾌하고 보송하게 케어할 수 있으며 취향 저격 상큼 발랄한 향기와 사용하는 재미가 가득한 귀엽고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거리 비행 및 긴 배낭여행으로 샤워가 힘들 때 물 없이 간편하기 사용하기 안성맞춤 아이템이다.

    셀프 염색 손쉽게! 트렌드에 따라 헤어 컬러를 매번 바꾸고 싶다면

    에뛰드하우스 ‘투톤 무스 원데이 헤어 컬러’는 마른 모발에 쓱쓱 바르고 씻어낼 필요 없이 그대로 건조시키는 헤어 무스 제품이다.


  • 몽글몽글한 부드러운 무스 제형으로 원데이 염색을 원하는 날, 원하는 컬러로 연출이 가능하며 양이온 폴리머가 모발에 컨디셔인 효과를 부여시켜준다. 잦은 염색으로 손상된 머릿결이나 헤어 컬러를 자주 바꾸고 싶다면 부답 없이 원데이 컬러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헤어숍에 가지 않고 혼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특별한 날 헤어 컬러를 연출하고 싶다면 찰랑이는 모발 사이사이에 포인트를 곁들여 보자.

    공들여 드라이한 앞머리! 차가운 칼바람에도 끄덕 없게 고정해주세요~

    힐링버드 ‘울트라 볼륨 앞머리 픽서’는 노세범 파우더로 기름기는 뽀송하게 볼륨은 오레 오래 유지되는 앞머리 헤어롤 픽서이다.


  • 힐링버드 ‘울트라 볼륨 앞머리 픽서’
    ▲ 힐링버드 ‘울트라 볼륨 앞머리 픽서’

    머리카락 텍스처를 한 올 한 올 살려 헤어롤 한 듯 자연스러운 앞머리 스타일을 완성시키며 땀과 유분을 잡아주는 노세범 파우더로 오랫동안 뽀송뽀송 가벼운 볼륨 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하는 부위에 조준해서 뿌릴 수 있는 스프레이 모양으로 간편하게 앞머리를 고정시켜준다. 앞머리 롤이나 드라이를 해도 금방 처지거나 유분으로 앞머리가 쉽게 떡진 다면 볼륨 앞머리 픽서로 금방 드라이한 듯 자연스러운 앞머리 볼륨을 살릴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