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스 호텔 남해 |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바로 여기

라피스 호텔 남해 |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바로 여기

올스테이 2020-03-30 09:59:07 신고

라피스 호텔 남해 | 호텔과 리조트의 장점이 하나로! 리조트형 호텔!

라피스 호텔 남해 외관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정인 입니다
벌써 봄이 성큼 다가왔죠~? 오늘은 볼거리 먹을 거리 많은 남해로 가보려고 합니다. 남해에는 가장 먼저 봄의 소리를 알려주는 저의 최애 지역이랍니다!

언제가도 아늑한 남해 가족 여행, 어떤 숙박 시설에 머물러야 할지 궁금하시다면 바로 여기, 라피스 호텔을 적극 추천 드려요!


라피스 호텔 남해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전객실 주방이 딸린 리조트형 호텔
2. 객실에서 오션뷰 감상 가능
3. 노래방, 키즈 클럽 등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

객실 – 슈피리어 더블룸

라피스 호텔 남해 더블룸
라피스 호텔 남해 객실

제가 추천드리는 객실은 라피스 호텔의 슈피리어 더블룸입니다. 물론 트윈룸도 가능합니다. 더블룸은 킹사이즈 침대 1개 있는 방, 더블룸은 싱글 침대가 2개 있는 방으로 각각 최대 2명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객실 추가 인원 요금은 인당 20,000원으로 침구 추가 비용이 포함이 된 요금입니다.

어메니티

라피스 호텔 남해 욕실 어메니티

라피스 호텔에는 샴푸, 린스, 샤워젤, 비누, 목욕가운, 바디 로션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욕실도 아주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많이 납니다. 헤어드라이어도 물론 구비 되어 있으며 무료 웰컴 드링크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치약이나 면도기 등 개인 위생용품은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별도로 준비해주세요.

조식

라피스 호텔 남해 조식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아침 식사는 별도의 추가 요금을 받고 이용가능합니다. 아침 식사는 현장에서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운영 시간은 8:00 – 21:00 이며, 아침 뿐만 아니라 점심, 저녁도 가능합니다.

특히 멋진 저녁 노을을 바라보며 식사 할 수 있으며 남해 특산물을 이용한 바다 생선구이에서부터 한우 불고기, 스테이크 정식 등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로비 / 부대 시설

라피스 호텔 남해 키즈클럽
라피스 호텔 남해 키즈존
라피스 호텔 남해 노래방

라피스 호텔에는 눈을 사로잡을 만한 부대 시설이 많은데요! 아이를 가진 부모님들께 특히 추천드리는 키즈 카페 입니다. 라피스 호텔에는 꽤나 넓은 키즈 카페가 있어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신식의 노래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지루할 틈이 없게 만드는 호텔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후 3:00 – 22:00 까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외관 / 인테리어

라피스 호텔 남해 인테리어 외관

라피스 호텔 남해의 외관 모습입니다. 라피스 호텔은 리조트 형 호텔로 전 객실 전용 주방이 있답니다. 외관도 호텔 특성에 맞게 리조트 느낌도 나면서 호텔 느낌도 나는데요..

2015년에 준공한 호텔 답게 외관 또한 깔끔하며 신축 건물 느낌이 많이 납니다. 깔끔하고 깨끗한 신축 건물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라피스 호텔 남해 추천 드립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최고 좋음”

우선 깨끗하고요.가족끼리갔는데 조용하고 경관이 좋았어요. – Yeon hee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라피스 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라피스 호텔 남해 객실 타입
라피스 호텔 남해 온돌룸
라피스 호텔 남해 온돌룸
라피스 호텔 남해 스위트
라피스 호텔 남해 스위트룸

정인의 TIP
앞서 소개한 객실 이외에도 디럭스스위트 객실이 있으며 디럭스 객실은 오션뷰/마운틴 뷰/온돌룸으로 나눠집니다. 예약하실 때 미리 객실 뷰를 참고해주세요.

라피스 호텔에서는 침구세트가 거위 털로 되어 있어 특히 겨울에 무척이나 따뜻하며 아주 푹신푹신합니다. 또한 전객실 모두 50인치 Full LED TV가 설치 되어 있다고 하니 푹신 푹신한 침대에서 편하게 티비를 볼 수 있겠네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라피스 호텔 남해 로비 체크인
라피스 호텔 로비

정인의 TIP
체크인은 15:00 부터, 체크아웃은 11:00까지 입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라피스 호텔에 있는 식당에 가셔서 식사를 하고 계셔도 좋고 다이닝 룸에서 음료 및 디저트 또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특히나 다이닝 룸에서 파는 커피는 이탈리아의 유명 커피 브랜드 L사의 커피로 지역내에서 유일하게 이 브랜드의 커피를 라피스 호텔에서 취급하고 있다고 하네요. 기다리시는 동안 커피 한 잔 추천 드립니다.

이동 팁

라피스 호텔 남해 삼천포대교

정인의 TIP
라피스 호텔을 가실 때에는 자가용을 이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텔 내 셀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호텔 바로 옆에 삼천포대교가 있어 남해에서 사천시로 이동 하기에도 용이합니다. 호텔에서 삼천포대교까지는 차로 불과 4분거리!

객실 이용 팁

라피스 호텔 남해 객실팁 온돌룸 가족

이용객 실제후기

“가족여행에 딱 좋은 호텔”

지은지 얼마 안된 호텔인 듯 매우 청결한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온돌 방에 4인 가족이 숙박했는데 딱 적당했고 무엇보다 콘도 처럼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점이 가족여행하는 처지에 매우 좋았습니다. 위치는 사천에 더 가까운 위치이고 사천 케이블카랑 가깝습니다. – Sang Hoon

정인의 TIP
라피스 호텔에서 눈에 띄는 점은 온돌 방이 있다는 점입니다. 최대 숙박 가능 인원은 2명이지만 추가 인원 요금을 내면 침구까지 추가 되니 참고해주세요.

보통 아이들을 동반하는 경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온돌 방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은데 라피스 호텔의 경우 온돌방이 있어 아이를 가진 가족들에게 안성 맞춤입니다.

근처 명소

라피스 호텔 남해 사천 케이블카

정인의 TIP
라피스 호텔은 남해에 있긴 하지만 남해와 사천을 잇는 삼천포 대교가 바로 옆에 있는지라 사천을 가기에 아주 용이한 위치에 있는데요. 사천에서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인 사천 케이블카 정류장까지 호텔에서 불과 차로 5분!

사천 케이블카는 산-바다-섬을 하나로 잇는 국내 최초의 케이블카로 국내에서 가장 긴 2.43km 구간의 [20분] 케이블카입니다. 사천 케이블카를 타고 이 멋진 풍경을 즐겨보세요!

근처 명소

라피스 호텔 남해 다랭이 마을
라피스 호텔 남해 다랭이마을 계단식 논
라피스 호텔 남해 다랭이마을

정인의 TIP
라피스 호텔에서 차로 40분 정도를 가면 위치 해 있는 다랭이 마을! 다랭이 마을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로는 바로 사진에서 보이는 계단식 논인데요. 바닷가 바로 옆에 위치 해 있는 계단식 논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흔하지 않은 계단식 논으로 바닷가 옆에 있는 계단식 논이라 더욱 더 특별하게 느껴지면서 환상적인 뷰를 자랑합니다

스카이 가든

라피스 호텔 남해 스카이가든
라피스 호텔 남해 스카이가든
라피스 호텔 남해 스카이가든

이용객 실제후기

“매우 좋음”

깨끗하고 전망이 매우 좋았습니다. – Boyoung

정인의 TIP
호텔 내에 있는 스카이 가든은 남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6:00am – 22:00pm 까지 운영 됩니다. 오전에는 일출을 오후에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기도 하죠!

많은 사람들이 라피스 호텔의 뷰에 좋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스카이 가든에서 멋진 뷰를 감상 해 보세요!


더 다양한 남해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호텔스닷컴, 라피스 호텔 공식 홈페이지, 사천 케이블카 공식 홈페이지, 다랭이마을 마을 홈페이지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