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TEGA VENETA
얼마 전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아트 인스톨레이션 전시 ‘더 메이즈(THE MAZE)’를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은 보테가 베네타. 이번에는 브랜드 홍보의 일환으로 호주 본다이 비치의 수영장에 감각적인 광고 이미지를 설치했다. Salon 02 옥외 광고 비주얼을 수영장 바닥에 가득 채운 것인데, 거대한 규모의 광고 이미지는 수영장을 둘러싼 바다의 파도와 어우러지며 압도적인 풍경을 연출했다.
THOM BROWNE
삼성동 코엑스 K-POP 스퀘어 미디어 공간에 톰 브라운이 입주했다는 소식이다. 이는 실제 오피스가 아닌, 미디어아트 속에 오피스를 구현한 것. 톰 브라운과 국내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앨리스도트가 협업한 프로젝트로 새로운 방식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하고자 기획된 것이다. 브랜드의 시그너처인 오피스를 거대한 거울의 방으로 탈바꿈시켜 반복성에 중점을 둔 톰 브라운의 세계관을 투영했다.
더네이버, 패션, 패션 광고
Copyright ⓒ 더 네이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