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올해의 작가 에디션, ‘몽블랑 아서 코난 도일 경 에디션’ 출시

몽블랑 올해의 작가 에디션, ‘몽블랑 아서 코난 도일 경 에디션’ 출시

웨딩21뉴스 2021-07-26 01:00:00 신고

몽블랑(Montblanc) 19세기와 20세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이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탐정 셜록 홈즈의 창작자인 아서 코난 도일 경(Sir Arthur Conan Doyle)을 기리는 특별한 올해의 작가 에디션, ‘몽블랑 아서 코난 도일 경 작가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1992년부터 매년 출시해온 몽블랑 작가 에디션은 세계 문학에 의미 있는 발자취를 남긴 문학계 거장들을 기리는 에디션이다.

2019년 러디어드 키플링, 2020년 빅토르 위고에 이어 올해는 수 세대에 걸쳐 독자들을 사로잡은 ‘아서 코난 도일 경’을 기린다.

몽블랑 작가 에디션 아서 코난 도일 경은 콧수염이 인상적이었던 그의 모습을 닙에 인그레이빙 해 에디션에 섬세함을 더했다. 또한 그와 떼려야 뗄 수 없는 확대경과 파이프를 모티브로 제작해 의미를 더했다.

캡과 배럴에는 가로 세로 격자무늬가 장식되어 있는데, 이는 소설 속 셜록홈즈의 집이 위치한 런던 베이커 스트리트 221B 번지 지도와 홈즈가 즐겨 입었던 체크 코트 패턴을 담은 것이다.

블루와 그레이 컬러로 제작된 ‘몽블랑 작가 에디션 아서 코난 도일 경 스페셜 에디션’은 클립에 영문 이니셜 JB가 새겨져있다.

이는 도일의 에딘버그 외과 대학 스승이자 외과 의사였던 조셉 벨의 이니셜로, 그는 당시 과학적 수사 방법이 일반적이지 않던 시대에 추론과 분석에 뛰어난 법의학의 개척자였고, 셜록 홈즈 캐릭터에 영감이 된 인물이다.

‘몽블랑 작가 에디션 아서 코난 도일 경 리미티드 에디션 1902’는 그의 책인 <바스커빌 가의 개>가 출판된 1902년을 기념해 1,902점 한정으로 제작되었다.

캡과 콘은 셜록 홈즈의 상징인 담배 파이프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러운 서어나무 소재로 제작되었다.

또한 캡탑에는 마더오브펄 엠블럼이, 클립에는 아서 코난 도일의 작품 “바스커빌 가의 개”를 수퍼루미노바 처리해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섬세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스페셜 에디션, 리미티드 에디션 1902뿐 아니라 리미티드 에디션 97, 리미티드 에디션 8로도 선보이는 몽블랑 작가 에디션 아서 코난 도일 경은 7월부터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