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 사생활 파문'에 BJ 심쿵라라, "엑소 동생들이..." 성지순례 영상 화제

'찬열 사생활 파문'에 BJ 심쿵라라, "엑소 동생들이..." 성지순례 영상 화제

일간스포츠 2020-10-30 08:41:01 신고



엑소 멤버 찬열이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여성의 사생활 폭로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한 BJ가 과거 방송에서 찬열을 언급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16년 BJ 남순 방송에는 BJ 심쿵라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심쿵라라는 남순과 대화 도중 "근데 연예인들도 아프리카 진짜 많이 본대요. 엑소 동생들도 본대요"라고 친분을 과시했다.

심쿵라라는 "제가 진짜 가끔 물어보거든요. '아프리카 봐?' 이러면 본다고, 남순님 방송도 본다고..."라고 덧붙였다.

"연예인 누구냐?"라는 남순 질문에 라라는 "말해도 되나? 엑소 찬열이라고 남순님이랑 철구님 방송 두 개 본다고 했어요"라고 답했다.

"찬열 그분이랑은 번호 알아?"라는 질문에 라라는 "번호 몰라요. 찬열이랑 친한 SM 쪽분들이랑 아는 분들. 남자분들, 제가 남자 배우, 아이돌 메이크업을 좀 많이 했어가지고"라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 엑소 찬열 사생활 폭로가 터지자, 해당 영상에는 "이게 왜 지금 알려진 거냐", "성지 순례 왔다. 하는 일 잘되고 건강하게 해달라"는 댓글들이 달리고 있다.

한편 지난 29일 엑소 찬열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여성 A씨는 찬열이 교제 중 바람을 피웠다고 폭로하는 글을 올려 파장을 일으켰다.

A씨는 "내가 세상 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어. 그 안엔 참 다양한 걸그룹도 있었고 유튜버며 BJ며 댄서, 승무원 등등... 좋았니?"라며 찬열을 저격했다. 

디지털콘텐트팀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