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휘순 결혼, 누구랑?

박휘순 결혼, 누구랑?

내외일보 2020-09-23 01:59:46 신고

박휘순 SNS
박휘순 SNS

 

[내외일보] 개그맨 박휘순이 11월 결혼을 한다.
 
박휘순은 공식입장을 통해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다.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다”고 했다.
 
그러면서 “예비신부는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다.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됐다”며 “무엇보다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다.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박휘순 예비신부는 22일 박휘순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휘순 오빠 여자친구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 전하기 위해 휘순 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해 인사 드린다”고 결혼소식을 전했다.
 
예비신부는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지’ ‘결혼은 언제쯤 할지’ ‘어떤 여자가 데려 갈지’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셨죠?”라며 “이제 그 걱정은 덜어내도 될 것 같다. 제가 데려간다”고 적었다.
 
또한 “겉보기와 달리 따뜻하고 배려 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겠다”며 “코로나로 힘든 시기 이런 소식 알리는 것이 조심스럽지만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휘순은 앞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여자친구에 대해 “여자친구는 회사원인데, 기획 팀에서 근무 중이다. 업무상 이유로 처음 만났다”고 말했다.

박휘순은 나이 차에 대해선 “좀 난다”면서 말을 아꼈다. 

Copyright ⓒ 내외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