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매니저, 헬스 트레이너 출신…천뚱 먹방 스케일 '경악'

홍현희 매니저, 헬스 트레이너 출신…천뚱 먹방 스케일 '경악'

조이뉴스24 2020-11-29 16:33:26 신고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 홍현희가 새 매니저를 공개한 가운데 엄청난 먹방을 보여줬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홍현희와 매니저는 시매부와 두 번 없을 스케일의 먹방을 펼쳤다.

홍현희가 매니저와의 일상, 시매부 천뚱과의 먹방으로 웃음을 안겼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이날 홍현희는 첫 출근한 매니저와 함께 등장했다. 훈훈한 외모, 범상치 않은 근육왕 포스를 풍긴 매니저는 과거 홍현희의 헬스 트레이너였다고. 매니저는 "누나의 식욕을 떨어트릴 것"이라며 차량 안에 야심 차게 미니 사이클을 설치했다. 홍현희는 "계속 밟으세요"라는 매니저의 외침에 쉬지 않고 사이클 페달을 밟으며 체지방을 불태웠다.

매니저와의 헬스 지옥을 끝낸 홍현희는 뒤이어 전에 없던 먹방을 보여줬다. 시매부 천뚱과 함께 먹방 블록버스터 한판쇼를 펼친 것. 무엇보다 시매부 천뚱의 먹성 스케일은 보고도 믿기 어려운 수준이었다. 천뚱은 본격적인 먹방 전, 삶은 달걀 10개, 컵라면 4개를 홀로 남김없이 먹어치웠다.

특히 천뚱은 단 두 젓가락만에 컵라면 하나를 가뿐히 해치웠다. MC들은 진공청소기처럼 면발을 빨아들이는 천뚱의 모습에 "이게 무슨 일이야?!", "저걸 혼자 다 먹는다고?"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먹교수 이영자는 "이렇게 깔끔하게 먹는 사람은 처음 봤다. 아티스트 수준의 먹방"이라며 찐 감탄사를 내뱉었다.

천뚱은 홍현희가 등판하자 더욱 거침없이 먹성을 과시했다. 멍게 껍질까지 씹어 삼키는 괴력을 과시한 천뚱은 대방어, 비빔국수를 먹어치운 뒤 삼겹살, 소고기, 비빔밥까지 흡입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신들린 먹방의 피날레는 라면이었다. 홍현희와 매니저, 천뚱은 라면을 흡입하며 다이어트를 결심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영기자 neat24@joynews24.com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