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콜2' UV 패밀리·윤민수 패밀리, 신곡 대전 1차전 승리 [종합]

'더콜2' UV 패밀리·윤민수 패밀리, 신곡 대전 1차전 승리 [종합]

엑스포츠뉴스 2019-08-30 21:00:06 신고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UV 패밀리와 윤민수 패밀리가 신곡 대전 1차전에서 승리했다.

30일 방송된 Mnet '더 콜2'에서 신곡 대전 1차전이 공개됐다. 신곡 대전 1차전에 임할 네 팀은 소유 행주 후이 박재정, UV 엔플라잉 딘딘 노을, 윤민수 치타 송가인 백호, 윤종신 린 하동균 김필 등이다.

이번 신곡 무대는 기존 리메이크와 달리 새로운 음악에 마음껏 도전할 수 있는 무대다. 딘딘은 신곡에 대해 "저희는 록스타"라고 예고했다. 소유는 "항상 최고를 뽑기에는 앞으로 보여줄 게 너무 많기 때문에 오늘의 무대가 최고라기보다는 가장 강점을 최대한으로 뽑아내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윤종신은 "저희는 지금 혹시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다면, 혹시 고백을 못 하고 있다면, 오늘 저희가 부르는 노래를 이용하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민수는 "아마 처음 들어보는 느낌을 받을 것"이라고 했다. 

첫 대결은 UV 패밀리와 소유 패밀리가 나서게 됐다. 먼저 무대에 오른 팀은 UV 패밀리의 UV, 딘딘, 엔플라잉이다. UV 패밀리는 1980~90년대 록스타 느낌을 내고자 했다. 그렇게 탄생한 무대는 바로 '록스타'(ROCKSTAR). 한 번 들으면 귀에 꽂히는 후크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무대를 끝낸 딘딘은 "기분이 너무 좋다. 날아갈 것 같다"고 했다. 반면 무대를 지켜보고 있던 소유 패밀리의 후이는 "에너지가 장난아니었다"고 걱정을 드러냈으며, 박재정은 파워풀한 무대에 주눅이 들었다. 

소유 패밀리는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감성적인 발라드 무대를 준비했다. 제목은 '카세트 테이프'로, 소유는 "옛날의 나의 추억, 옛 사랑에 대해 조금이나마 공감이 되는 무대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진 소유, 박재정의 무대는 모두에게 감동을 안겼다.

UV 패밀리와 소유 패밀리의 투표 결과, 소유 패밀리의 '카세트 테이프'가 더 많은 하트를 받아 승리를 거뒀다.



두 번째 대결은 윤종신 패밀리와 윤민수 패밀리. 윤종신은 린과 듀엣으로 스타 라이트'starlight'를 불렀다. 두 사람이 완성한 감성과 하모니는 감동을 안겼다. 이어진 무대는 윤민수와 치타, 송가인 세 사람이 완성했다. 세 사람은 각각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님아'로 흥겨운 무대를 완성했다. 

윤종신 패밀리와 윤민수 패밀리의 투표 결과, 윤민수 패밀리의 '님아'가 더 많은 하트를 받아 승리를 거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