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넴쿠션 조여정 완편녀로 '우뚝' … 비키니 자태도 우월

미넴쿠션 조여정 완편녀로 '우뚝' … 비키니 자태도 우월

금강일보 2019-07-31 19:06:03 신고

미넴쿠션 조여정 완편녀로 '우뚝' … 비키니 자태도 우월

미넴쿠션 조여정 완편녀로 '우뚝' … 비키니 자태도 우월/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미넴쿠션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조여정의 비키니 자태도 새삼 화제다.

31일 미넴쿠션이라고 불리는 미넴보떼 '아쿠아3D리프팅 쿠션'이 마케팅이 시작된 가운데 화제다.  

이날 간편송금서비스 토스 행운 퀴즈로도 출제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미넴쿠션은 앞서 조여정을 광고 모델로 활용하는 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미넴쿠션 광고 모델로 발탁된 조여정은 지난 2011년 CJ오쇼핑 '뷰티온에어' MC로 나서 '울트라 페이셜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30여분만에 모두 판매하며 '완판녀' 로 우뚝섰다.

앞서 가장 먼저 공개된 첫번째 문제의 정답은 '3D볼륨쿠션', 두번째 문제의 정답은 '조여정쿠션', 세번째 문제의 정답은 '50'이었다. 

한편 미넴보떼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내일인 8월 1일까지 '썸머특집'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4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해당 행사는 무료 교환 및 반품 서비스에 이어 전 구매 고객에게 바캉스용 비치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미넴쿠션 모델 조여정은 21일 오전 방송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서핑하우스'에서 게스트하우스의 사장님으로 첫 출근했다.  

전성우, 송재림, 김슬기 등 스태프들에 이어 서핑하우스에 입성한 조여정. 스태프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 후 곧바로 회의에 돌입했다. 

회의를 하며 가방에서 노트를 꺼내던 조여정은 '조여정처럼'이라는 소주 브랜드 명을 패러디한 생수를 꺼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조여정 배우님 여러 작품에서 정말 엄청난 연기력을 많이 보여주셔서 좋아하는 배우분입니다. 이번 영화 흥행 축하드립니다. 좋은 박품들에서 또 보고 싶습니다. 조여정 화이팅~!!", "토스 행운퀴즈: 퀴즈를 풀면 행운상금이 쏟아집니다! 조여정쿠션", "조여정 너무 아름답다" 등 뜨거운 반응이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