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전참시’ 박진주x매니저, 구호→회의까지…‘중독 콤비’ 등극

[DA:클립] ‘전참시’ 박진주x매니저, 구호→회의까지…‘중독 콤비’ 등극

스포츠동아 2019-07-20 10:20:00 신고

‘전지적 참견 시점’ 박진주와 매니저가 네버엔딩 ‘중독 콤비’에 등극한다.

2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61회에서는 구호와 회의에 중독된 박진주와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주먹을 불끈 쥐고 파이팅 넘치는 박진주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구호 한 번 하시죠”라는 매니저의 말에 구호를 외치는 상황이라고. 알고 보니 박진주와 매니저는 무슨 일이든 구호를 외치고 시작하는 ‘구호 중독’에 빠진 상태라고 전해져 폭소를 유발한다.

특히 박진주와 매니저는 두 사람의 이름을 합친 ‘진창 구호’를 시작으로 각종 구호 퍼레이드를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어 이들의 구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박진주와 매니저는 ‘회의 중독’이라고. 매니저는 체계적으로 계획을 짜고 행동에 옮기는 편인 박진주 덕분에 회의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고백하며 ‘회의 예찬론자’의 면모를 드러낼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끈다.

이에 노트에 ‘오늘의 회의’라고 적은 채 열띤 회의 중인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이들의 회의에 대한 관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박진주와 매니저가 외칠 구호들은 과연 무엇일지 그리고 두 사람의 회의는 어떻게 흘러갈지는 오늘(20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