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사랑, 가정폭력 피해 고백 "4살 딸 앞에서"…이정환 '반박' [전문]

서사랑, 가정폭력 피해 고백 "4살 딸 앞에서"…이정환 '반박' [전문]

엑스포츠뉴스 2022-09-18 06:05:0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결혼과 이혼 사이' 서사랑이 남편 이정환에게 가정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반면, 이정환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17일 서사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사랑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상황으로 안부를 전하게 되어서 정말 죄송합니다"라는 구절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글과 함께 서사랑은 멍과 상처가 가득한 자신의 얼굴을 공개했다. 무차별적인 폭력의 흔적에 네티즌들은 걱정을 자아냈다.





분노 조절을 잘하지 못 하는 남편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서사랑은 "회식하고 늦게 들어왔다는 이유로 아기를 안고 있는 상황인대도 얼굴을 주먹으로 가격하고 눕혀서 밟고 사정없이 때리며, 머리카락을 자른다고 사정없이 밟은 뒤 눕혀서 질질 끌고 화장실까지 가 머리카락을 다 잘라버렸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와중에 아기도 다쳤고 ,아기 보는 앞에서 '너 죽여줄게'라는 말을 하며 부엌에서 식칼까지 꺼내와 찌른다고 쫒아와서 정말 겨우겨우 아기만 안고 맨발로 뛰쳐나왔습니다"라며 "이웃 주민들께 제발 신고 좀 해달라고 부탁해도 도와주지 않았어요. 경찰도 제 얼굴이 이렇게 되었는데도 단순 부부싸움으로만 정리해 진술서만 써서 돌려보냈습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남편에게 휴대폰마저도 뺏겼다는 서사랑은 경찰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증거가 없다는 이유로 거절당했다고. 서사랑은 "남편은 전에도 저를 폭행한 사건이 있었고, 접근금지처분을 받은 이력이 있으며 가정폭력사건으로 수차례 신고한 이력이 있습니다"며 진단서도 있다고 밝혔다.

서사랑은 부모님이 걱정하실까봐 4살 아이와 남편을 피해 근처 숙소에서 생활 중이라며 "아기 앞에서 우는 모습 절대 안 보여주려고 눈물이 차올라도 꾹꾹 참으며 버티고 있습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제 지인들에게 온갖 유언비어를 퍼트리며 ,이혼은 절대 안 해준다고 집에 들어와서 무릎꿇고 빌어라는 등 아직도 협박하고 있는 상태"라며 "저는 지금 눈도 잘 안 떠지고 얼굴이 너무 부었으며, 머리카락은 계속 빠지고 있고, 한쪽귀가 잘 안 들렸는데 먹먹하지만 청력이 서서히 돌아오고 있는 상태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아이만은 지키고 싶다는 서사랑은 "남편이 기존에도 협박을 해서 죽여버릴 거라고 말하라는데로 말하고 각서도 적으라며 억지로 시켜서 한 것들이 있는데 그것을 증거삼아 지금 말도 안되는 말로 소장을 날린다고 협박 중"이라고 전했다.

서사랑의 글이 확산되자 이정환의 인스타그램에 해명을 요구하는 댓글이 이어졌다. 이에 이정환은 "아기 앞에서 때리고 안 합니다. 한쪽 말만 듣지 마세요 어른이라면. 그리고 경찰이랑 앞집 밑집 사람들이 맞았다면 경찰서 연행됐겠죠?"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정환은 "새벽 3시에 만취여서 앞집 밑에집 난동부리고 또 나가려는 거 뜯어말리다가 넘어진 것"이라며 "아침 11시부터 새벽 2시 30분까지 술 마시고 약 한 사람 술 취한 사람 뜯어 말려보셨어요?"라고 해명했다.

한편, 서사랑은 남편 이정환과 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했다. 방송을 통해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최근까지 데이트 일상을 공유하기도 했다.

다음은 서사랑 글 전문.

안녕하세요 사랑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상황으로 안부를 전하게 되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남편이 분노조절장애가 있는 건 방송을 보신 분들은 모두 아실꺼라 생각합니다.
남편에게 구타 ,폭행당한 뒤 지금 피신해 있는 상태입니다.

직원들과 회식하고 늦게 들어왔다는 이유로 아기를 안고 있는 상황인대도 얼굴을 주먹으로 가격하고 눕혀서 밟고 사정없이 때리며, 머리카락을 자른다고 사정없이 밟은 뒤 눕혀서 질질 끌고 화장실까지 가 머리카락을 다 잘라버렸습니다.

그와중에 아기도 다쳤고 ,아기 보는 앞에서 너 죽여줄게라는 말을 하며 부엌에서 식칼까지 꺼내와 찌른다고 쫒아와서 정말 겨우겨우 아기만 안고, 맨발로 뛰쳐나왔습니다.
이웃 주민들께 제발 신고 좀 해달라고 부탁해도 도와주지 않았어요. 경찰도 제 얼굴이 이렇게 되었는데도 단순 부부싸움으로만 정리해 진술서만 써서 돌려보냈습니다.

남편이 휴대폰과 지갑도 뺏아간 상태였습니다.
제가 경찰분들께 남편이 분노조절장애가 있다고 제발 좀 아기랑 저 좀 살려달라고 아무것도 가지고 나온게 없어 제발 다른 지역으로 좀 옮겨달라고 사정을 해도 본인들이 도와줄 방법은 없고 선생님 스스로 방법을 찾아보세요 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경찰분이 오시기 전까지 그사이 남편이 자른 머리카락과 집을 싹 치워놔서 증거가 없다며 제 말을 믿어주지 않으셨습니다.

그리고 남편방에 있는 상자에 제 폰과 지갑이 있다고 저거만 확인하면 된다하니 경찰관 두분도 저희가 이부분은 해드릴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남편은 전에도 저를 폭행한 사건이 있었고, 접근금지처분을 받은 이력이 있으며 가정폭력사건으로 수차례 신고한 이력이 있습니다.

현재 병원에서 진단서를 받았고, 광대쪽이 너무 부어 성형외과에서 ct를 찍어보라는 소견도 받았습니다.

이 얼굴과 멍들고 아픈 몸으로 부모님을 뵈면 너무 가슴아파하실 꺼 같아 부모님께도 가지 못하고, 근처 숙소에서 아기랑 저랑 병원 다니며 혹시나 남편이 찾아올까봐 불안에 떨며 지내고 있습니다.온 몸이 부서질 거 처럼 너무 아픈데 아기를 지켜야해서 버티고 있습니다.
아기 밥은 먹여야 해서 제일 가까운 편의점에만 가는대도 무서워서 발걸음이 잘 옮겨지지 않습니다.

아기가
엄마 아빠가 때려서 많이 아팠지 내가 약발라줄게 엄마 내가 지켜줄게 아빠 다시는 만나지말자
아빠가 엄마 때리고 엄마 아프게 해서 슬퍼
아빠 다시는 안 만나고 싶어 미워 매일 아침 눈뜨면 엄마 좀 괜찮아? 얼굴이 왜 안 나아 라고 하며 호 해주며 호하는데 왜 안낫지라고 말해요 4살짜리 아기가 엄마 아프다고 밥도 먹여주려하고 물도 먹여주려고 하는데 화장실 가는 것도 지켜주겠다고 다 따라오는 상황인데 아기한테 씻지 못 할 상처를 남긴것만 같아 정말 가슴이 먹먹하고 갈기갈기 찢겨있습니다

아기 앞에서 우는 모습 절대 안 보여주려고 눈물이 차올라도 꾹꾹 참으며 버티고 있습니다.

제 지인들에게 온갖 유언비어를 퍼트리며 ,이혼은 절대 안 해준다고 집에 들어와서 무릎꿇고 빌어라는 등 아직도 협박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경찰분들까지 도와주지 않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지금 눈도 잘 안 떠지고 얼굴이 너무 부었으며, 머리카락은 계속 빠지고 있고, 한쪽귀가 잘 안 들렸는데 먹먹하지만 청력이 서서히 돌아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제 상태가 이럼에도 불구하고 , 접근금지처분은 금방 내려지는 처분임에도 경찰분들이 단순부부싸움으로만 넘겨 저는 정말 너무 불안하고 제 힘으로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습니다 .

남편이 기존에도 협박을 해서 죽여버릴꺼라고 말하라는데로 말하고 각서도 적으라며 억지로 시켜서 한 것들이 있는데 그것을 증거삼아 지금 말도 안되는 말로 소장을 날린다고 협박중입니다.
어떤 기사가 나오던 저만 믿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저는 정말 아기만 지키고 싶습니다
절대 그런사람 밑에서 제 배 아파 낳은 아이 맡길 수 없습니다

또 남편쪽 기자분들 허위사실 및 명예훼손을 하실 경우 모든 부분 변호사를 선임해 응대할 것이고, 선처없는 법적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
제가 고소를 하고 사건을 해결하라면 움직이고 밖에 나가야하는데 , 혹시나 마주칠까봐 접근금지처분이라도 먼저 받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당분간 제가 맡은 일은 진행을 할 수가 없을 거 같습니다…
약속드린 일들인데 무책임한 모습 보여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사건이 정리 된 후 좋은 소식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사진=서사랑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