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정 전 남편이 아들에 남긴 마지막 노래…"○○이를 꼭 보겠다 말해요"

고유정 전 남편이 아들에 남긴 마지막 노래…"○○이를 꼭 보겠다 말해요"

아이뉴스24 2019-06-11 00:00:01 신고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제주 전 남편 살인사건' 피의자 고유정(36)에게 살해당한 전 남편 강모씨(36)가 아들을 보러 가던 중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강씨의 동생 A씨는 지난 8일 노컷뉴스에 강씨의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하며 "남겨진 조카가 나중에 커서 아빠가 얼마나 자신을 사랑했는지 알아주면 좋겠다"며 "형이 아들에게 주는 마지막 노래 선물"이라고 밝혔다.

'제주 전 남편 살해' 피의자 고유정. [뉴시스]
공개된 영상 속 강씨는 운전대를 잡고 아이를 만나러 가던 중 "성은 강, 이름은 ○○, 강씨 집안의 첫째 아들"이라며 아들 이름을 부른다.

특히 가수 들국화의 노래인 '걱정말아요 그대'의 멜로디에 맞춰 "후회없이 사랑했노라 말해요", "○○이(아들 이름)를 꼭 보겠다 말해요"라고 개사해 아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고유정은 2017년 강씨와 협의 이혼한 후 2년 동안 아들을 보여주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대학원에 다니느라 넉넉한 형편이 아니었던 A씨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돈을 모아 매달 40만원의 양육비를 보냈다고 한다.

이후 강씨는 최근 가사 소송을 통해 면접교섭권을 얻어 2년 만에 아들을 만나게 됐다. 지난달 25일 강씨는 고유정과 아들을 만나 제주시 한 테마파크에서 펜션으로 이동했지만, 이후 연락이 끊겼다. 고유정은 지난달 25일 제주시 조천읍의 한 펜션에서 전 남편 A씨를 만나 흉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권준영기자 kjykjy@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