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모르던 게 더 많아"…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추가 피해 암시 [엑's 이슈]

"내가 모르던 게 더 많아"…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추가 피해 암시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2019-06-07 11:37:27 신고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장재인이 SNS를 통해 남태현 팬들의 비난 메시지는 물론, 추가 피해 사례를 암시하는 글을 남겼다. 

7일 장재인은 자신에게 온 남태현 팬들의 메시지를 가감없이 공개하며 강경대응에 나섰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또 "다른 여성들에게 동정을 얻기 위해서 스스로를 피해자로 만들지 말라"며 "너에 대한 소문은 모두 사실이었다. 다른 피해자들이 더 있다는 것도 정확히 알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남태현 팬들이 보낸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했다. 모두 남태현 관련 아이디를 사용하고 남태현의 사진을 프로필 사진으로 쓰고 있는 팬들이었다. 

한 팬은 "남녀간의 일 둘이 해결하면 되지 이렇게 공개처형식 폭로하니 속이 후련하고 직성이 풀리냐"고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장재인은 "충분히 공적인 문제이기에 저에게 올 타격까지 감안하고 얘기한 것"이라며 "태현씨 팬분들 그만해주세요"라고 강조했다. 

또 한 남태현 팬이 장재인과의 공개 열애와 관련해 "태현이한테는 최근 몇달전부터 앞으로의 몇달이 정말 중요한 시기였는데 그걸 너와 함께하면서 이미 많이 망가트려버렸거든. 그러니까 최소한의 양심으로 제작발표회는 알아서 좀 비켜가길 부탁할게"라며 함께 '작업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지 말라고 강권하기도 했다. 

남태현의 또 다른 팬은 "당신이야 떨어져 나갈 팬들 없어서 열애를 하던 말던 상관이 없지만 남태현 팬들 다 탈덕한 거 안보이냐고 생각있으면 답장을 하던지 해명을 하던지 하라고"라며 "그리고 제발회에 같이 나오는게 너는 상식적으로 말이 된다고 생각하니? 뇌가 있으면 둘 중 하나는 나오지 말라고. 남태현 방패삼아서 욕받이 만들지 말고"라며 장재인을 원색적으로 비난했다. 

장재인은 이에 "제작발표회는 공식 일정인데 그걸 나가는게 왜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는 행동이 되나요"라고 반문하며 "그거 안나가는게 저야말로 공식이정을 무시하는 상식없는 사람이 되는 것 같은데"라고 황당해했다.

그는 "디엠 수백개가 와요. 아티스트 아끼시는 분들 많으신 것 같아 저도 노력하는데 제 입장은 그 누구도 생각하지 않으시네요"라고 지적했다. 이어 "하나하나 답하기 정말 버거운 상황이다. 무척 감정적으로 얘기하시는 것 같은데 무엇이 그렇게 부정적인지, 실리를 따지기 시작하면 사람일이 끝이 없다. 아티스트 아끼시는 마음으로 그러는 거라 하여도 말하는 것에는 선이 있다"고 힘줘 말했다. 

특히 장재인은 최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이쪽 말고 다른 업계 종사자들도 건드렸구나"라며 "내가 모르던 게 더 많네. 안좋은 기억일수도 있을 텐데 얘기해줘서 고맙습니다"라고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장재인은 또 남태현이 여자친구가 없는 줄 알고 만남을 가졌다는 여성의 제보 메시지를 공개하며  "이런 연락 받은 거 한두분이 아니에요"라며 "그 많은 여자분들 그렇게 상처주고 굳이 받지도 않아도 될 상처 떠안고 살게 하지 마세요"라고 일침했다. 

장재인과 남태현은 tvN '작업실'을 통해 만나 지난 4월부터 공개 열애에 나섰으나, 7일 장재인이 남태현이 다수의 여성들과 바람을 피우고 있었다는 사실을 SNS에 직접 공개해 논란이 일었다. 현재 장재인과 남태현 양측은 관련 내용을 파악 후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장재인 인스타그램,엑스포츠뉴스DB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